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 출전은 언제쯤?

James.10 2015.10.02 19:17 조회 2,567 추천 1

키코 카시야의 데뷔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카시야의 데뷔에 대한 상황을 보도했다. 이번 여름 라파 베니테스의 레알 마드리드 감독 부임 이후 상황은 많이 바뀌고 있다. 다른 것보다 눈에 띄는 건 경기 때마다 쓰이는 로테이션 정책이다.

시즌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오로지 카시야만이 외야에서 기다리며 경기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다. 카시야는 케일로르 나바스에 이어 두 번째 골키퍼이며, 베니테스는 코파 델 레이에서도 나바스에게 기회를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카시야의 데뷔는 아직 기다려야 할 것을 보인다.

23명의 1군 명단에서 오로지 호날두와 나바스만이 전 경기를 출장하고 있다. 그 뒤에는 말뫼 전에 휴식을 취한 마르셀루이다. 모든 선수들 중 가장 적게 뛴 선수는 체리셰프이며, 그는 두 경기 출전해서 고작 19분을 뛰었다. 아르벨로아 또한 출전을 하지 못한 선수였지만 이번 말뫼 전에 90분을 뛰었고, 마르셀루는 휴식을 취했다.

한 가지 확실한 건 베니테스 감독은 시즌 내내 자신의 선수들을 신선하게 유지하려는 의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크로스, 말뫼전 좋은 활약 선보여 arrow_downward 엘 클라시코, 이른 시간에 볼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