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엔트랑 이적협상 진행… 대체자 물색 미지근

토티 2015.08.24 21:05 조회 2,007
Coentrao, durante un partido de la temporada pasada / FOTO: AFP

파비우 코엔트랑의 파리 생제르망 행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첫 보도에 이어 마르카(MARCA), 그리고 프랑스 매체 RMC는 연이어 코엔트랑의 PSG 이적 협상에 대해 전하며 자신들의 목소리를 더했다.

구단은 현재 코엔트랑의 이적을 허용했으며 PSG는 최근의 상황을 놓고 '수퍼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를 중개인으로 대화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시장이 막바지로 향해가는 시점에 PSG는 기존 최우선 타겟이었던 모나코의 레뱅 퀴르자와의 협상이 불발되자 차선책으로 코엔트랑에 접촉했고, 완전이적조항을 포함한 임대 조건으로 협상을 마무리하려는 계획이다.

한편, 해당 보도에 의하면 마드리드는 코엔트랑이 팀을 떠나더라도 남은 이적시장에서 대체 자원을 물색할 의지와 가능성이 그리 높지 않은 상황으로, 베니테스 감독을 포함한 관계자들은 유사시 마르셀루의 대안으로 활용이 가능한 나초와 아르벨로아의 존재로 시즌을 치르기에 충분한 것으로 인식한다며 전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아시에르 이야라멘디, 레알 소시에다드 이적근접 arrow_downward 맛살 토크 시즌2 15회 (쩌리들은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