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바치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일생일대의 기회

Elliot Lee 2015.08.20 09:09 조회 1,939 추천 1
Presentación de Kovacic

레알 마드리드로 새롭게 입단한 마테오 코바치치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프레스룸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에서 큰 구단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서 더 이상할 말이 없다. 지지와 이곳에서 계약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행복하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했고 이것은 인생의 기회이다. 

나와 내 가족에게 매우 중요한 순간이다. 나는 이 꿈에서 살기를 수년간 원해왔다. 어려운 상황에 잘 대처해나가는 편이고 이곳에서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내가 마주하는 모든 기대감에 대해 실망감을 안겨주고 싶지 않다. 레알 마드리드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진다면 절대로 망설임따위는 없다. 일생일대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포지션
내가 정할 문제가 아니다. 감독에게 달린 문제이다. 나는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 라파 베니테스와 간단하게 이야기를 했다. 그는 나를 환영해주었다. 나는 그가 나폴리에 있을 때 알게되었고 그처럼 중요한 감독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락커룸
모든 선수들이 대단하다는 것에 의문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크리스티아누가 최고이고 가장 많은 득점을 하는 선수이다. 이 팀의 일부가 된다는 것은 영예이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다. 모든 선수들이 베르나베우에서 뛰고 싶어한다.

나는 어리고 계속 배울 필요가 있다. 열정과 야망을 자신할 수 있다. 그리고 구단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를 원한다. 지금 당장 가장 중요한 것은 훈련에 최대한 열심히 임해 빠르게 (기존 선수들과) 하나가 되는 것이다.


루카 모드리치
그는 내 친구이다. 그와 함께 라커룸을 쓴다는 것에 매우 기쁘고 그가 나에 대해 긍정적인 말을 해주었던 것에 감사하다. 모드리치는 정말로 훌륭한 선수이다. 특별하고 내 눈에는 최고의 선수이다. 그렇지만 모든 선수가 각자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압박감
축구에는 항상 압박감이 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구단에서는 더욱 그렇다. 나는 어리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해냈고 나는 동료들이 나를 도와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부트라게뇨, 아직 이적시장은 끝나지 않아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통산 2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