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Cadena SER: 라모스 10M 유로 이하로는 받을 생각 없어

Elliot Lee 2015.08.07 09:10 조회 5,688 추천 1



카데나 세르(Cadena SER)는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 중인 세르히오 라모스가 연봉 10M 유로 미만의 제의는 받아드릴 생각이 없다고 보도했다. 아스까지 인용한 이 기사에 따르면 재계약 연봉으로 8.5M 유로를 제시한 레알 마드리드의 조건에 라모스는 거절을 했으며 연봉 10M 유로를 원하고 있다고 한다. 

카데나 세르는 디에고 고딘이나 니콜라스 오타멘디와 같은 선수들이 매물로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는 현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이들을 이용해 라모스 재계약 협상의 지렛대 사용할 수도 있다고 예측하고 있다. 또한, 아직 아시아 투어 이후 레알 마드리드 측에서 라모스 측에 접촉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하며 이러한 가능성을 완전 배제할 수 없다고 했다. 

가장 확실한 것은 라모스가 연봉 7.5M 유로에 옵션은 원하지 않으며 초반부터 요구한 연봉 10M 유로를 원한다고 하며 이 입장을 고수할 것이라고 카데나 세르는 예측했다. 이러한 팽팽한 입장차이로 인해 아직 재계약에 큰 진전은 없으며 합의된 내용도 없다고 전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벤제마, 3주 아웃? arrow_downward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갈라타사라이 혹은 리버 플라테와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