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모스와 페페의 재계약, 시즌 시작 전 발표 예정

James Rodriguez.10 2015.08.04 22:31 조회 3,537 추천 1


페페와 세르히오 라모스의 재계약 발표가 얼마 남지 않은 걸로 예상하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페페와 라모스의 재계약 발표 시점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는 발표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현재 라파엘 바란은 2020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으며, 이제는 페페와 라모스의 연장 계약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라모스는 구단과 재계약에 합의했으며, 새로운 계약 발표와 더불어 구단 측은 베르나베우에서 라모스를 위한 하나의 이벤트를 구성할 계획이다. 페페 또한 새로운 계약에 합의했다. 마르카의 보도에 의하면 1월에 있었던 전진된 단계의 협상을 다시 하기로 했으며, 페레스와 멘데스는 팀의 프레-시즌 투어가 끝나는 대로 협상 테이블에 앉아서 페페의 재계약을 매듭지을 것이다.

페페는 걱정하지 않고 있으며, 자신의 미래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라모스와 마르셀루 뒤인 세번째 주장에 놓여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페페는 최상위 경쟁에서 자신의 커리어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경력을 마치고 싶어 한다. 페페는 클럽과 팬들을 사랑하고 있으며, 감사해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Medical Report] 벤제마, 오른쪽 허벅지 부상 arrow_downward 루카스 시우바, 스포르팅으로 1년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