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부트라게뇨: 페레스는 스페인 선수 영입에 특별한 생각이 있다

MacCa 2005.07.13 22:54 조회 6,482
레알 마드리드의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부회장 겸 스포츠 종합 부장은 푼토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선수의 영입과 방출에 관한 현재 안건들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먼저 호빙유에 관한 질문에 당초 기대와는 달리 협상이 지연되고 있음을 시인했다. "우리의 생각 이상으로 오래 걸리고 있다. 하지만 머지 않아 해피 엔딩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호나우두의 영입은 8월 31일에 결정되었다. 호빙유는 좀 더 빨리 영입되길 바라고 있다."

또한 오늘 시작되는 프레시즌 월드 투어에 호빙유가 참가할 가능성에 대해 "지극히 어렵다."고 말하며 호빙유가 시즌 전까지 완벽한 상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다른 선수 영입에 관해 부트라게뇨 부회장은 "계속 움직이고 있다. 다음 시즌을 위해 팀 전체에 보강할 생각을 갖고 있다. 현재는 호빙유 건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다. 최종적으로 우리의 기대대로 그가 합류한다면, 다른 선수의 영입을 를 검토하기 시작할 것이다."고 말했고,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스페인 선수 영입에 특별한 생각을 갖고 있다."며 스페니쉬의 영입 가능성을 내비췄다.

마지막으로 루이스 피구의 방출 가능성에 대해 출장을 원하는 피구의 현 상황을 인정하며 "이적에 대한 것은 아직 알 수 없지만, 클럽과 피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론을 내겠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디에고 로페스,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 arrow_downward 보르하, 마요르카로 임대 이적 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