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페, 중앙 수비진 조합 구상에서 제외?

Elliot Lee 2015.08.03 09:46 조회 2,168



레알 마드리드의 페페의 재계약에 대한 소식이 나오지 않고 있다. 마드리드의 새로운 주장인 세르히오 라모스의 재계약에 대한 소식은 부정적인든 긍정적이든 지속적으로 언론에 의해 보도되는 것에 비해 페페의 재계약에 대한 소식은 절대적으로 보도되고 있는 기사가 매우 적다.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페페의 재계약의 진전이 없는데에는 라파엘 바란과 나초 페르난데스의 재계약 그리고 헤수스 바예호의 영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예측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20년으로 예상되고 있는 라모스 재계약을 통해 2007년부터 지금까지 유지되어온 라모스-페페 중앙 수비 조합을 마무리하고 젊은 선수들과 라모스 조합을 시도하며 포스트 라모스-페페 조합의 구도를 형성하겠다는 복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페페의 계약은 내년 마무리되며 페페는 2년 계약 연장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30M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로 8년 전 이적해온 페페는 마드리드 수비진의 핵심으로 지금까지 경기에 출전해왔으나 지난 시즌부터 그의 출장시간은 바란과 비슷한 수준으로 변화했다.

한편, 페페는 지난 아시아 투어 중 기자회견에서 재계약은 '에이전트와 회장의 일'이라고 하며 자신을 재계약에서부터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Le Parisien: PSG, 크로스 영입 고려 중 arrow_downward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오리무중 상태 지속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