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밀란전 기자회견

토티 2015.07.29 23:25 조회 1,891 추천 2
Precarga foto ampliada


데 헤아를 포함해 추가적인 영입이 있을 것인가?

난 매일 이 훌륭한 팀과 함께 일한다. 내 목표는 가능한 수준까지 발전시키고, 또 발전시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 난 선수들에게 집중하고자 한다.


무리뉴의 발언에 대한 견해는?

난 마드리드 감독이고, 축구에 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며 이해한다. 그 이유로 나는 오로지 축구에 관한 이야기만 할 뿐이다.


무리뉴는 당신이 "세계 최고인 인테르를 멸망시켰다"고 했는데

우린 밀란 전, 그리고 향후 여정을 준비하고자 이곳에 왔다. 난 지금 우리가 앞둔 경기에 대해, 혹은 레알 마드리드, 혹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로이스 영입설은 진지한건가?

예전부터 말했듯 난 이미 훌륭한 팀을 보유했고 그들과 함께 행복하다. 지금 내 머릿속엔 밀란과의 최종전을 준비하는 것 뿐이다. 마드리드로 돌아가면 분석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지금은 우리가 가진 스쿼드가 아주 뛰어나다는 생각 뿐이다.


벤제마, 모드리치의 복귀는?

둘 다 오늘 훈련에 참여했고 내일 뛸 수 있을 것이다.


내일 팀 구성은?

선수 모두를 신뢰하기에 라인업을 구성하는 것이 쉽지 않다. 더위 정도에 의한 변화도 예상할 수 있다. 또 그들이 필드에 나서 최상의 팀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므로 라인업은 중요치 않다.


플라티니가 FIFA 회장 출마를 선언했는데

난 내일 치를 경기에 관해 이야기하러 여기 온 것이다. 지금 내 머릿속엔 내일 경기 뿐이다.


체리셰프의 퍼포먼스에 만족하나?

모두가 확실한 존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전부 훌륭한 선수들이며 최선을 다해 임해주기 때문이다. 마드리드로 돌아가면 결정을 내릴 것이다.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 대해 언급 해 준다면?

아직 프리시즌 중이며, 우린 그동안 정말 잘해주고 100%를 쏟아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었다. 평가에 앞서 다음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지켜봐야 한다. 난 그들 모두와 함께 행복하다. 하지만 일부에 대해서는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것 또한 사실이다. 마드리드로 돌아간 후에 존중하는 자세로 그들에게 임할 것이다.


對 밀란

내가 좋아하는 팀이다. 그들의 변화는 발전을 통한 야망을 의미하는 것이다. 훌륭한 선수들, 그리고 지난 시즌 성공적이었던 훌륭한 감독을 보유했으며 그들의 향후가 밝을 것이라 나는 확신한다.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는다는 건 무언가에 심하게 짓눌린다는 의미가 되는 건가?

마드리드는 매년 같은 목표를 세운다. 좋은 경기를 통해 승리하는 것. 이것 자체가 압박이 아니라 마드리디스타가 되는 것이 압박으로 다가오는 것이다. 이는 또한 우리의 목표 달성을 위한 토대가 되며 크리스티아누, 베일, 벤제마, 하메스 등 모든 선수들이 이에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 우린 그들에게 이러한 것들을 기대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Official] 카스티야, 골키퍼 카를로스 아바드 임대 영입 arrow_downward 하메스, 세계 최고의 스타 중 한명으로 발돋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