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레알 마드리드, 세르히오 라모스에 2,000만 유로 오퍼

MacCa 2005.07.11 14:47 조회 7,282
스페인 일간지 '아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세르히오 라모스를 영입하기 위해 2,000만 유로의 이적료(경기 출장 수에 따른 인센티브 조건 포함)를 세비야에 제시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력적인 오퍼에 세비야의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세르히오 라모스의 미미한 이적 가능성에 변동은 없는 것 같다. 세비야의 호세 마리아 델 니도 회장은 현재 이적 가능성이 높은 줄리우 밥티스타에 더해 세르히오 라모스까지 방출될 경우 클럽의 행동이 팬들에게 많은 충격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 결국 협상에 응할 생각은 없는 모습이다.

또한 세비야의 후안데 라모스 감독 또한 "세비야는 세르히오 라모스의 바이-아웃 금액보다 1페세타라도 적을 경우 방출할 생각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세르히오 라모스의 바이-아웃 금액은 2,700만 유로.

한편 레알 마드리드는 세르히오 라모스를 수비진 보강 대상 1순위로 꼽고 있는 가운데 아르헨티나의 베테랑 왈테르 사무엘의 이적을 추진중에 있다. 그리고 잔류 가능성이 있는 밥티스타의 이적 동향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파블로 가르시아와 디오고, 메디컬 테스트 통과 arrow_downward 리버풀, \'피구의 꿈\'은 리버풀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