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파블로 가르시아와 디오고, 마드리드에 도착

MacCa 2005.07.11 03:37 조회 8,894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확정된 '우루과이언 듀오' 파블로 가르시아와 카를로스 디오고가 에이전트 파코 카살과 함께 7월 10일 15시, 아르헨티나 항공 1132편을 통해 마드리드의 바라하스 공항에 도착했다. 이후 두 선수는 마드리드 시내의 한 호텔로 이동했다. 또한 현지 시각 월요일에 있을 공식 입단식을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병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파블로 가르시아와 디오고의 입국을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보도진은 바라하스 공항을 떠들썩하게 했다. 또한 여름 휴가철로 인한 많은 교통란이 더해졌다. 하지만 디오고는 이런 복잡함에 구애받지 않고 걸으면서 인터뷰에 응했다.

"경쟁이 있겠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 (카를로스 디오고, 마드리드)

바로 자신감에 찬 디오고의 첫 마디였다. 또한 타이틀에 관해 재빨리 말했다. "지난 시즌, 레알 마드리드는 운이 없었다. 이번 시즌에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한편 자신이 희망하는 포지션에 대한 질문에는 "감독이 결정할 일이다. 난 어디서 뛰든 만족한다. 곧 알게 될 것이다"며 신중한 자세였다.

마지막으로 스페인 프로 리그에 대해 파블로 가르시아가 이미 자신을 위한 '스파이'역할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스페인에서 뛰는 것은 매우 좋다고 들었다. 난 매우 역동적인 축구에 적응하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레알 카페 베르나베우에서 파티 개최 arrow_downward [World Tour 2005] 2005 월드 투어 소집 선수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