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나바스 3주 아웃, 카시야 영입?

Elliot Lee 2015.07.08 09:53 조회 2,221 추천 2


스페인의 주요 언론사들이 앞다투어 에스파뇰의 골키퍼인 키코 카시야가 레알 마드리드로 재영입될 수 있다고 보도하였다. 카데나 코페(Cadena COPE)에서 가장 처음 언급한 카시야 레알 마드리드 행은 3주 부상 진단을 받은 케일로르 나바스의 공백과 이케르 카시야스의 포르투 이적 가능성, 그리고 다비드 데 헤아 마드리드 행의 지지부진한 진척으로 인해 수면 위로 급상승하여 떠올랐다.

카데나 코페는 이러한 골키퍼 공백을 매꾸기 위해 파체코보다는 리그 경험이 있고 가격이 저렴한 카시야 재영입 추진을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카시야 재영입을 위해 지불해야하는 금액은 10M 유로에 불과하다. 

카시야는 에스파뇰과 2018년까지 계약이 되어있으며 20M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이 있다. 카데나 코페의 파코 곤살레스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가 카시야와 계약을 맺었으며 그의 연봉은 3M 유로이며 이번주 일요일부터 구단에 합류할 것이라고 했다. 추가로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예의주시하며 재영입을 항상 염두해두어왔다고 보도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미러: 첼시, 이스코 이적 제안…마드리드는 거절 arrow_downward 카르바할과 마르셀루, 재계약 이번주 내로 확정지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