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아르투로 비달,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 합의?

James Rodriguez.10 2015.07.04 21:02 조회 5,064 추천 2


칠레 최대 일간지인 라 테르세라(La Tercera)의 보도에 의하면 아르투로 비달의 레알 마드리드행이 점쳐졌다. 라 테르세라에서는 아르투로 비달은 이반 사모라노 이후 레알 마드리드의 두번째 칠레 선수가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비달은 합의를 마쳤으며, 같은 출처에 따르면 5년 계약에 많은 연봉을 받을 것이다.

그동안 유벤투스의 마로타 회장은 유럽 언론에 요렌테와 비달에 대한 어떠한 제의도 받지 않았다고 이야기 했지만, 몇몇 비달의 가족과 가까운 사람들의 이야기는 비달의 목적지가 어디냐고 물어본 결과 "짐을 싸서 스페인으로 갈 준비를 했다" 라고 이야기 했다.

앞으로의 시간에서 비달은 스페인 마드리드 땅을 밟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스타가 될 걸로 예상하고 있다. 오늘, 코파 아메리카에서 칠레와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이 치러지기를 기다리는 동안 비달의 에이전트 Fernando Felicevich는 칠레를 방문했으며, 칠레의 종합 스포츠센터인 Juan Pinto Duran에서 협상의 진행 과정을 알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4

arrow_upward 토니 크로스와 하메스, 그들의 성공적인 데뷔 시즌 arrow_downward [Official] 카스티야, 선수 2명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