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세르히오 라모스 팔 일 없다.

James Rodriguez.10 2015.06.23 00:25 조회 8,258 추천 3



레알 마드리드가 세르히오 라모스를 판다? 어떻게 될 지 지켜봐야 할 거 같다.

잉글랜드 언론인 스카이 스포츠(Sky Sports) 의 보도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의 세르히오 라모스를 데리고 오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0M 유로를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비드 데 헤아는 스페인으로 돌아올 것이며, 그 거래의 일환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르히오 라모스와 서명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스카이 스포츠의 기자인 기옘 발라그는 라모스의 바이아웃은 200M 유로이며, 더 중요한 건 레알 마드리드는 라모스와 관련해서 협상하는 것조차 원하지 않으며, 파는 것 또한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또한 라모스는 새로운 계약을 원한다고 언급했으며, 그는 현재 2017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다. 라모스가 느끼기에 자신은 더 나은 대우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기옘 발라그는 이것은 협상의 한 부분이라고 주장했다.

물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라모스와 서명하고 싶어 하는 건 사실이다. 비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협상을 할 것 같지 않더라도, 레알 마드리드는 데 헤아를 얻을 수 있다고 희망하고 있다. 즉, 이번 여름 이적시장의 사건이 될 것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모스 관심은 며칠 내로 끝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 대한 제의 받은 적 없어 arrow_downward 호날두, 4번째 골든슈 수상에 성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