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나벤테, 잉글랜드 구단에서 관심 가져

Elliot Lee 2015.06.08 09:44 조회 1,784


잉글랜드의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이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크리스티안 베나벤테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마르카의 보도에 따르면 이미 레알 마드리드와 웨스트 브롬위치는 이 스페인계 페루인인 베나벤테의 이적료로 5M 유로를 주고 받기로 하며 합의에 거의 도달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구단 간의 이적합의가 진행되면 베나벤테는 3년 계약을 웨스트 브롬위치로부터 제의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 유스 선수들을 이적시킬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적에 바이백(Buy-back)조항을 삽입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잉글랜드의 데일리메일(Daily Mail)에 의하면 웨스트 브롬위치는 레알 마드리드가 원하는 바이백 조항 삽입을 협상의 레버리지로 이용하여이적료를 3.5M 유로까지 내릴 것이라고 전했다. 

페루의 호나우지뉴라고 불리는 베네벤테는 이번 코파 아메리카에서 페루 국가대표팀로 소집되었으며 지난 시즌 지네딘 지단이 이끄는 카스티야에서 경기를 소화했다. 1994년생인 베나벤테는 2002년 레알 마드리드의 유스 시스템에 입단한 이래 2013년 카스티야로 승격되었으나 1군 승격의 문턱은 넘지 못하여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체리셰프, CSKA 모스크바의 관심 받아 arrow_downward 마르셀루, 한 시즌 최다출장 기록을 세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