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호빙유: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시간 문제다

MacCa 2005.06.25 00:30 조회 7,483
독일에서 컨페더레이션스 컵에 출장하고 있는 호빙유가 오랫동안 휩싸였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을 구체화 하고 있는 상태다.

"그것(이적)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만약 브라질이 컨페더레이션스 컵에서 탈락할 경우 모두 내가 대표팀에 집중하지 않았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적은 시간 문제다." (호빙유, 일본전 후)

또한 호베르투 카를로스를 비롯한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는 것에 강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어 호빙유를 2006년까지 잔류시키고 싶은 산토스 테세이라 회장의 의향에 대해 "산토스에서 좋은 플레이를 해왔고 회장과의 관계도 좋다. 하지만 유럽에서 뛰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호빙유의 이적에는 시간이 필요한 상태다. 산토스의 테세이라 회장은 호빙유를 방출할 생각이 없으며, 방출할 경우에도 상당량의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이다. 한편 호빙유의 에이전트인 와그너 히베이루 또한 테세이라 회장의 싸인이 없으면 호빙유의 이적도 불가능하다고 단언해 레알 마드리드의 상황이 순탄치 않음을 밝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B] 레알 마드리드 B, 세군다 디비시온 승격! arrow_downward [Pavones] 후안프란, U-20 스페인 대표팀의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