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에스파뇰전 기자회견

토티 2015.05.16 22:39 조회 3,047


지난 여름에 당신은 "이번 시즌 스쿼드가 지난 시즌보다 강하다"라고 말했는데

약간의 변동이 있었지만 우린 매우 경쟁력 있는 팀이다. 크로스나 하메스처럼 새로 영입된 선수들도 아주 훌륭한 기량을 보여줬으며, 루카스 시우바도 팀의 미래라 할 수 있다. 그는 팀 적응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긴 했지만 흔한 일 아닌가. 플라티니, 파우캉처럼 축구 역사에 남을 위대한 선수들에게도 그런 문제는 늘 따랐다.


여전히 선수들에 대한 만족을 느끼나?

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는 우리 팀 스쿼드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 시즌이 끝나면 최종 평가가 이루어질 것이며, 아직 시즌은 끝나지 않았다. 여전히 리가 경쟁을 하고 있고 남은 두 경기 모두 승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선수들과의 관계는 어떤가?

우린 이곳에서 함께 2년을 보냈고, 따라서 선수들과 아주, 아주 친밀하게 지내고 있으며 이것이 영원할 거라 생각한다.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사이로서 앞으로도 그렇게 유지될 것이다. 


향후 거취에 대해 플로렌티노와 이야기를 나누었나?

남은 두 경기동안 우린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지 집중하고 있고, 이러한 점에서 플로렌티노는 우리에게 용기를 북돋아준다. 우린 최선을 다해야 하며, 이후에 미래를 놓고 논의할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감독 교체설이 신경쓰이기도 하나?

전혀, 날 신경쓰이게 하는 건 내일 우리 팀이 집중력을 잃고 좋은 경기를 하지 못할 시에 대한 우려이다.


케디라와 코엔트랑이 팀에서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나?

그렇다. 그들은 아주 프로페셔널하며, 최근엔 부상이 있었지만 매우 진지하고 프로답게 훈련에 임한다. 또한 기술진, 동료, 팀에 대한 존중도 갖추었다.


남은 경기에서 골키퍼 변화가 있을까?

남은 한 경기는 케일로르를 투입할 생각이다. 그게 내일이 될 지, 다음주가 될 진 모르겠다. 어쨌든 둘 중 한 경기는 케일로르가 뛸 것이다.


알렉스 산드루를 비롯해 최근 새 선수 영입설이 화두인데

영입에 대해선 아무 것도 논의하지 않았다. 언론에서 흘러나오는 모든 이야기가 꼭 사실인 건 아니다. 영입에 관한 건 다음 시즌에 이야기 될 것이다.


당신은 베일을 믿고 꾸준히 기회를 부여했는데, 이번 시즌 그의 경기력에 대해선 어떤 생각인가?

좋았다고 본다. 팀이 연승행진에 있을 때 그는 좋은 경기력으로 팀에 일조했고, 연승이 끝나고 팀이 어려움을 겪었을 땐 그 역시도 마찬가지였다. 한 선수의 시즌에 대해 평가를 내리는 건 어려운 일이다. 첫 시즌의 그는 환상적이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팀에 녹아드는 플레이에 있어 약간의 문제를 겪었던 것 같다.


지단의 카스티야는 시즌을 마감했는데

카스티야의 역할은 칸테라 내 어린 선수들의 성장을 돕는 것이며, 지주는 그러한 자신의 역할을 잘해냈다고 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Cantera] 카스티야, 6위로 시즌 마감 ! arrow_downward 헤세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