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스페인 축구 파업, 내일 결과나와

Elliot Lee 2015.05.14 16:03 조회 1,754



지난주 금요일 LFP가 시작한 소송의 결과가 내일 나올 것이라고 스페인의 아스(AS)가 전하였다. LFP는 스페인 축구인 연합(AFE)이 5월 16일 일요일부터 파업에 돌입할 것이라는 결정에 반대하며 소송을 시작하였다.  

Inreconferderal Mediation and Abitration Service(SIMA) 주관 하에 조정협의에 들어간 두 단체는 첨예하게 이번 파업에 대해서 대립하고 있다. LFP는 AFE가 파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자신들과의 협의가 필수적이지만 이번 파업은 자신들과의 협의가 전혀 없는 불법 파업임을 주장하였다. 양쪽의 변호사들이 각각 자신들의 주장에 대한 적법을 말하였다. 

LFP 회장인 하비에르 테바스는 각 라운드를 하지 않을때마다 약 50M 유로의 입게된다고 주장하였다. 한편 AFE 회장인 루이스 루비아레스는 연합 회원들인 선수들은 만장일치로 파업을 지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구단에서 선수들에게 압박을 주고 있고 말하며 그 부당함을 호소하였다. 또한 LFP의 주장에 이 파업이 합법한 일임이 증명된다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마지막으로 그는 선수들에게 압박을 가하지 않는 구단들에게 고마움을 전하였다.

파업으로 인해 라 리가와 코파 델 레이 일정에 차질이 생길지 아니면 그대로 진행될지는 내일 결정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라모스, 부상으로 시즌 마감할 듯 arrow_downward 카시야스, 챔피언스 리그150번 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