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모드리치, 복귀는 도대체 언제?

Elliot Lee 2015.02.11 03:29 조회 4,141 추천 3



18일전인 1월 23일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는 레알 마드리드와 코르도바 라 리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부상으로 아웃이 된 루카 모드리치가 '15일 내로 팀 훈련에 복귀 할 것'이라고 공언한 바 있다. 그러나 모드리치가 부상 이후 86일간의 부상 회복기간을 가지고도 아직 복귀를 하지 못했다고 스페인 아스는 보도하였다.

86일간 모드리치는 여러 도시들을 방문하여 부상 회복을 위해 시간을 할애 해왔는데 아스는 이것이 모드리치가 구단의 의료 협업 업체인 사니타스 병원의 치료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사니타스 병원의 올모는 레알 마드리드 의료 지원팀의 수장으로 이미 스페인 현지 언론에 의해 그 신뢰성에 대한 의문점이 여러차례 지적된 바가 있는 인물이다. 올모가 레알 마드리드 의료 지원 팀의 수장으로 오게 된 배경에는 레알 마드리드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의 친구인 헤로니모 파레가 있다고 아스는 보도하였다.

사니타스 병원에 대한 의문이 날이 갈수록 증폭되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부상에 신음하는 선수들에 대한 적절한 관리를 하고 있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며 그 가운데 팀의 핵심적 존재인 모드리치의 복귀일은 감독조차 잘 모르는 것처럼 보이게 되었다. 경기장 안밖으로 안첼로티는 선수 기용과 관리에 곤욕을 치루는 것처럼 보인다. 이정도가 된다면 사니타스 병원에 대한 입장표명이나 조사가 구단 내에서 이루어질 필요성도 있어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0

arrow_upward [Official]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재개발 계획 재검토 arrow_downward 피구, 호날두에게 돌을 던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