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아틀레티코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토티 2015.02.06 21:57 조회 4,006


마르셀루 징계 항소가 받아들여지지 않았는데

마르셀루는 소집될 것이다. 우린 최종 판결을 기다리고 있고, 징계가 철회될 것이라 믿는다.


라모스, 부상 정도?

세르히오의 부상은 중대하다. 5주 정도 빠질 것이다. 하지만 난 바란과 나초의 호흡에 믿음을 갖고 있다. 그들은 플레이에 열의와 열망을 가졌으며, 잘할 것으로 확신한다.


중원 조합에 대해

케디라와 이야라 중 누굴 넣을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이케르 카시야스

이케르는 늘 한결같다. 안정적이며, 실력과 경험을 갖췄다. 변화는 없을 것이다. 꾸준히 잘하고 있고 계속 그렇게 하리라 생각한다. 그는 팀에 큰 안정을 제공해준다.


측면 수비

코엔트랑과 아르벨로아를 쓸 수 있다. 마르셀루의 징계가 철회되지 않더라도 우린 문제 없다.


데르비 마드릴레뇨

아틀레티코를 상대하는 사적인 감정은 없다. 난 내 팀을 위해 일한다. 우린 아틀레티코를 상대로 좋은 기억을 갖고 있으며, 이는 아마 내 경력에 있어 가장 위대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출전 선수에 대한 고민은 없다. 팀 내 경쟁은 아주 치열하며 내일 그들은 보여줄 것이다.


최근 지네딘 지단의 이름이 신문에 자주 오르고 있는데

난 지단의 행보에 기쁘다. 아주 잘하고 있다. 첫 시즌에 팀을 리그 선두로 잘 이끌고 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같은 위대한 클럽의 감독으로서의 자질을 갖췄다.


아틀레티코는 특히나 거친 팀인데

두려워 하지 않는다. 아틀레티코는 수비적으로 아주 좋은 팀이란 걸 우린 인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아마 수비력으론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팀일 것이다. 우린 이에 대한 파훼법을 강구해야 한다.


케디라/이야라가 출전했을 때의 차이점에 대해

큰 변화는 없다. 이야라는 더 수비적인 성향으로 후방에 오래 머물며, 케디라는 보다 역동적이다.


이스코

시즌 초반과 비교하자면 이스코 여러 포지션을 소화했고, 그도 알고 있다. 그는 수비 가담도 더 열심히 할 수 있고 팀을 위해 뛸 수 있는 선수이다. 현재 그는 우리에게 필수적이다.


경기를 설명하는 키 포인트를 짚어준다면

이런 유형의 경기에 승리하기 위해선 늘 강한 집중력으로 실수를 방지하도록 해야 하며 원하는 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자신감이 필요하다. 두 팀 모두에게 승점 3점이 걸려있다. 우리가 앞서는 상황이지만 그건 아무 것도 아니다.


호날두가 복귀하는데

최고조로 동기부여 되어있다. 준비됐다.


페페와 라모스가 빠진 상황인데, 아틀레티코의 공중볼을 막을 수 있나

아틀레티코를 상대함에 약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세비야 전과 마찬가지이다. 수비지역에 선수들을 더 가담시켜 그들을 도와야 한다.


07일 16시(국내시각 08일 00시) 비센테 칼데론에서 치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리가 22라운드 경기에 나설 20인의 선수 명단이 발표되었다.

CONVOCATORIA DEL REAL MADRID:
Porteros: Casillas, Keylor Navas y Pacheco.
Defensas: Varane, Coentrao, Marcelo, Carvajal, Arbeloa, Nacho y Diego Llorente.
Centrocampistas: Khedira, Kroos, Bale, Lucas Silva, Isco e Illarra.
Delanteros: Cristiano Ronaldo, Benzema, Chicharito y Jese.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9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케디라 왼쪽 햄스트링 부상, 3주 아웃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라모스 허벅지 인대 부상, 5주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