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알메리아전 기자회견

토티 2014.12.12 00:08 조회 3,635


하메스

경미한 수준이며, 결승전에는 복귀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목요일에 합류해 러닝을 시작했다.


클럽월드컵

클럽월드컵에서 만날 상대들을 어제부터 분석하고 있다. 주말 중으로 첫 상대 팀이 결정될 것이다.


케디라

의료팀의 허가로 모로코 원정에는 함께 한다. 준결승은 힘들겠지만 결승에는 뛸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이야라멘디

이야라는 중원에 혼자 설 수도, 크로스를 축으로 좌우에 설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 크로스의 위치를 바꿀 필요는 없다. 수비 임무에서 큰 변화는 없으며, 공격적으로는 오른쪽 중앙이 조금 더 낫기 때문에 함께 뛰는 데 문제 없다.


모드리치

지금까지는 물리치료만 수행하고 있고, 내일은 MRI가 예정되어 있다. 근육은 잘 회복 중이며, 서두르진 않지만 잘 진행되고 있다. 아마 1월 중순부터는 훈련을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알메리아, 프란시스코 감독 경질

그건 내게 놀랍기도, 놀랍지 않기도 하다. 매번 감독이 잘리는 것은 아픈 일이며, 이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를 알기에 그런 소식은 날 애석하게 한다. 하지만 이것은 축구이며, 그런 일은 처음이 될 수도,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이게 우리 프로들의 삶이며, 감독을 교체하는 것이 팀 전체에선 무엇보다 쉬운 일이다.


치차리토

그가 득점 기회가 아닌 상황에 많이 움직이지 않는 것은 정상적이라고 보며, 특히 공격수로서 득점에 목말라하는 것 또한 당연하다고 본다. 난 그에게 골을 넣으라고 요구한 적이 결코 없다. 단지 최선을 다하고 팀을 도우라는 것 뿐이다. 훈련장에서 치차리토의 모습을 모두가 알아보진 못하겠지만, 난 살피고 있고 그는 잘하고 있다. 나초 또한 마찬가지이다. 그들은 매번 필드에 투입되진 못하지만 훈련장에선 항상 팀을 돕는다. 난 치차리토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싶고, 그는 그럴 자격이 있다. 하지만 그 또한 팀내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걸 알고 있다.


겨울, 새 영입

지난 주와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았다. 우린 모드리치와 하메스의 부상 경과를 재평가하기 위해 모든 결정은 크리스마스 이후에 내릴 것이다. 메드란 또한 실력을 갖춘 좋은 옵션이며, 칸테라에도 좋은 일이라고 볼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이야기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2위 그룹들은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해졌다. 유벤투스, 시티, 레버쿠젠, 샤흐타르, PSG 모두 마찬가지이며, 지난 시즌에 모두 토너먼트에 진출했던 팀들이다. 이번 시즌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둥가 "마르셀루, 셀레상급 아냐" 혹평

브라질은 월드컵에서 좋지 못했지만 그게 마르셀루 때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팀으로서 좋은 경기를 하지 못했고, 난 마르셀루가 현재 의심의 여지 없는 세계 최고의 레프트백이라고 본다. 우린 그가 대표팀에 발탁되지 않음으로 인해 계속 우리와 함께 훈련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미야토비치, 복귀설과 발데베바스 방문

미야토비치는 이 클럽, 그리고 나와도 개인적인 친구 관계이다. 그는 마드리드의 역사이며 그런 이들에게 발데베바스의 문은 열려있다.


카르바할, 챔피언스리그 출전 시간 '0'

흔한 일은 아니지만 특별한 것도 아니다. 로테이션 때문이며, 다음 경기부터는 문제 없이 뛸 수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맛살 토크 37회 (이야라, 베전, 제라드) arrow_downward MARCA: 플로렌티노의 겨울을 돌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