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클럽, 안첼로티 재계약 검토하나

토티 2014.10.31 13:31 조회 3,437 추천 14
El Madrid estudiara la renovacion de Ancelotti a partir de marzo

9라운드 엘 클라시코에서의 쾌승을 기점으로 현지에선 안첼로티 감독과 클럽에 대한 신임과 믿음이 두텁게 이어지고 있다. 최근 이러한 분위기에 이어 국영매체 ABC는 클럽이 내년 3월부터 안첼로티 감독의 재계약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그러나 클럽은 서두르지 않고 신중한 태도를 유지할 것이며, 재계약 협상이 진행되기 전까지 역시 중요할 안첼로티 감독의 '두번째 임기(2014/15)'에 대해 면밀히 검토할 것이라 언론은 전했다.

클럽에선 안첼로티 감독이 부임한 후 지금까지 감독이 내보인 역량 중 가장 높게 산 부분이 라커룸 관리이다. 선수들 또한 아주 잘 융합되고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지난 시즌의 대업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클럽은 이 점을 안첼로티 감독의 최대 강점이자 그의 체제에서 가장 이상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계약은 2015/16 시즌에 만료되며, 언론은 재계약이 추진 될 경우 2017/18 시즌까지 연장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 이후에는 본인이 언급한 대로 은퇴를 할 수도, 아니면 다른 팀에 가서 새로운 커리어를 쌓을 수도 있다. 클럽은 앞으로도 협상 여부를 검토하면서 계속해서 이번 시즌의 기조와 성과를 검토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8

arrow_upward MARCA: 루카스 시우바 스카웃 작업 돌입 arrow_downward 코르네야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