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페레스, 포그바 영입에 본격적으로 움직이나…

토티 2014.05.06 02:45 조회 3,934 추천 1

금일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 양 구단은 2014 유네스코 컵 친선 경기 공식 발표와 발대식을 토리노에서 가졌다. 

유네스코 컵은 국제사회의 평화과 부정부패를 척결하는 유네스코의 근본적인 목적에서 출발한 클럽 레전드 간의 친선 매치로서 레알 마드리드 대표로는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부장, 페르난도 이에로가 참석했으며 경기는 오는 6월 2일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 대목에서 언론은 마드리드와 이적설에 꾸준히 엮여온 폴 포그바의 이적에 대해 페레스 회장이 안드레아 아†疸위시한 유벤투스 대표단 측에 문의를 했을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AS는 이탈리아 언론을 인용해 위와 같은 주장을 내놓았고, 이것이 사실이라면 선수 영입에 대한 클럽 측의 실질적인 첫 움직임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다수 언론들은 클럽이 포그바 영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하더라도 이적료 협상 과정에서 적잖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 말하고 있다.

이미 유벤투스의 쥐세페 마로타 단장은 "포그바를 영입하려면 막대한 금액을 제시해야 할 것" 이라며 엄포를 놓은 바 있고, 그들 클럽 측 또한 내후년 여름에 만료되는 계약의 연장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말라가, AT전 활약 여부에 따라 100만 유로를 받을 수도? arrow_downward 맛살 토크 25회 (코파 결승, 챔스 준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