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부트라게뇨, 챔피언스리그 4강 추첨식 후 인터뷰

Pele 2014.04.11 20:24 조회 3,839 추천 3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에밀리오 부트라게뇨와 폴 브라이트너. 브라이트너는 현역 시절 바이에른 뮌헨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모두 플레이한 경험이 있다)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추첨식에 레알 마드리드 대표로 참석한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대외부장은 추첨식 후 상대 구단과 여러 이슈에 관해 인터뷰했다.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은 훌륭한 구단이다. 그들은 전년도 챔피언이며, 위대한 팀이고 훌륭한 라이벌이다. 우리는 4시즌 연속으로 4강에 진출했으며 이제 결승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우리 선수들을 믿는다.

바이에른은 굉장히 강하며 이길 줄 아는 선수들을 보유한 팀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세 팀 중에서 가장 피하고 싶었던 상대였다. 하지만 그들도 우리를 상대하는 것이 그리 즐겁지는 않을 것이다.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다. 1차전에서 좋은 결과를 내서 마지막까지 이어나가야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경과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선수와 의료진 모두 결승전 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년도 챔피언이 연이어 우승한 적은 많지 않은데...
이번에도 그렇게 되길 바라야지. 과르디올라는 좋은 팀과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지만 우리도 마찬가지다.

바이에른이 2012년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했다는 것이 선수들에게 좀 더 의욕을 불어넣을까?
우리의 의욕은 대회 그 자체다. 우승이 최우선의 목표다. 4강은 결승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단계다. 올해는 반드시 결승에 진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 대단히 강한 상대를 만난 것은 분명하지만 덕분에 우리도 최선을 다 할 수 있게 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카시야스, CL과 호날두 부상에 대해 언급하다 arrow_downward 안첼로티, 알메리아전 대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