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호베르투 카를로스: 호날두는 자신을 아껴야한다

Elliot Lee 2014.04.11 07:32 조회 3,518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인 호베르투 카를로스는 4월 10일 자신의 41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스페인의 Radio Marca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주축 선수인 호날두와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 언급하였다.

호날두의 부상에 대해
"나도 같은 부상을 당했었다.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내 무릎을 강화하기 위해 엄청나게 많은 실내 훈련과 마사지 치료를 받았다. 이 부상은 잘 치료 받아야한다. 만약 호날두가 스스로를 지나치게 내몰게 되면 더 큰 부상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다."

만약 호날두가 정말 출전해야한다면?
"개인적으로 내가 그 상황이라면 훈련 45분 전부터 다리를 풀어놓을 것이다. 그것이 부상을 방지하고 평소와 같은 경기력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경기 전에 웜업을 충분히 한후 경기에 임해야할 것이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이러한 부상을 방지할 만한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라 데시마에 대해
"모든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10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오랫동안 기다렸다는 느낌을 받고 있을 것이다. 팀은 다시 챔피언스 리그 4강에 들었고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을 위해 준비할 것이다. 올해는 좀 힘들었다. (라 리가, 챔피언스 리그, 코파 델 레이와 같은) 대회들에서 우승을 하기 위해서 좋은 경기력을 연중내내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50경기 지휘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호날두 왼쪽 대퇴근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