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지네딘 지단, 감독직 위해 팀 떠나나

토티 2014.04.10 19:58 조회 3,618

레알 마드리드의 수석 코치 지네딘 지단이 이른 시기에 감독직을 수행할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AS와 MARCA가 인용하기도 했던 L’Equipe의 금일 보도에 따르면 모나코가 다음 시즌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의 뒤를 이을 적임자로 지단 코치를 염두하고 있다고 한다.

모나코의 러시아 부호 구단주 드미트리 리볼로프레프는 모나코 선수들이 라니에리 감독의 지도 방식에 만족하지 못하는 상태로서 이미 다음 시즌 사령탑 교체를 계획하고 있으며, 지난 여름 팔카오, 하메스 로드리게스, 주앙 무티뉴 등의 선수들을 거액에 영입했음에도 파리 생제르망에 밀려 리그 2위에 머무는 상황 또한 문제 삼아 팀을 가시권까지 끌어올리기 위한 방책을 구상 중에 있다고 한다. 

조건은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한 주요 대회에서 경험이 많고 자존감이 강한 스타플레이어들을 다스릴 수 있는 인물로서, 언론은 파울루 벤투(포르투갈 대표팀), 조르제 제수스(벤피카), 파비오 카펠로(러시아 대표팀) 감독과 함께 지단 코치의 이름도 거론하고 있다. 

"이 바닥에 발을 들이기 위한 준비 중" 이라던 안첼로티 감독의 발언까지 인용하며 언론은 고향 무대에서의 데뷔가 지단 코치에게도 좋은 출발이 될 수 있다며 보도에 힘을 싣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Medical Report] 호날두 왼쪽 대퇴근 부상 arrow_downward 모드리치 \"말만 배웠다 뿐이지 배운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