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샬케전 프레젠테이션

토티 2014.03.17 21:43 조회 3,099 추천 4

샬케 전 라인업
출전수가 많았던 선수들에게 피로가 가중됐기 때문에 몇 가지 변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의 회복을 돕기 위해 내일은 변화를 줘야 한다. 스쿼드가 피곤한 상태이므로 몇몇 선수들은 내일 뛰지 않을 것이다. 

포인트
좋은 경기를 해야 하고, 우린 1차 전에 잘했으며, 상대 팀에 대한 존중을 보여야 한다.

스쿼드
난 여러 수준급 팀들을 거쳤지만 여러가지가 조금씩 분포 된 현재의 팀에 매우 만족스럽다. 경험, 기술, 개성, 젊음…, 그야말로 완벽하다.

엘 클라시코
난 언제나 바르셀로나가 매우 강한 팀이라고 생각했다. 모두와 마찬가지로. 문제도 있었지만 잘 극복했다. 일요일 경기는 아주 균형잡힌 팀으로 나설 것이다.

벤제마 몸 상태
회복 중이고, 내일은 뛰지 못하지만 우린 그가 일요일에 잘 회복하리라 믿고 있다. 그는 득점 뿐만 아니라 상대 공략에 있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이다. 그가 뛸 수 없을 때 대체가 가능해서 다행이다.

감독 본인의 미래
이런 질문에 답을 한다는 건 어려운 일이다. 난 최선을 다할 것이고 현재 이곳에서 행복하다. 감독으로서 결과물을 감안해야 하고, 그건 축구에서 당연한 일이다.

우승 경쟁
현 시점에 우린 리그에서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코파 델 레이와 챔피언스리그는 다른 문제이다.

좋은 상태라고 본다. 우린 챔피언스리그에서 좋은 경기를 해야 하고, 그 기세를 이어 나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곧 팀을 준비하는 최상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좋은 경기를 하는 것은 우리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준다. 여러분은 우리의 노력과 경쟁, 그리고 상대 팀을 존중해야 한다.

이스코
내일 내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면 이스코는 경기에 나설 것이다. 지금 뛰는 포지션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난 그 위치에서 그가 적응하리라 믿고 있다.

공격진
헤세, 모라타가 선발로 나설 것이다. 공격진은 모라타, 헤세, 호날두. (오늘 기자회견에 나선)헤세는 행운아다. 내가 챔피언스리그 컨퍼런스에 처음 나섰을 때의 나이는 30살이었는데, 헤세는 21살이지 않나.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샬케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카를로 안첼로티 말라가전 대비 기자회견 /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