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빌바오전 프레젠테이션

토티 2014.02.01 23:04 조회 3,475 추천 2

베일의 상황
최근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일은 합류할 수 없다. 그는 여전히 자신의 역할을 잘하고 있고 수요일 쯤이면 회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큰 문제는 아니다. 훈련하고 자신감만 얻으면 된다. 나도 걱정하지 않는다.

베일/이야라
내일 우린 두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헤세의 선발, 다른 하나는 그간 미드필더로 출전했던 디 마리아를 원래 위치에 놓고 이야라를 출전시키는 것이다. 그는 코파에서 잘했고 내일 볼 수 있을 것이다. 헤세는 명확하다. 모두가 그의 경기력에 만족하며, 본인도 아주 잘하고 있다. 

팀에 남게 된 카세미루와 코엔트랑
코엔트랑을 남기기로 했던 것은 확실하고, 그 이상은 없다. 카세미루도 마찬가지. 그는 출전 기회를 거의 얻지 못했지만 그는 어리고, 이곳에서 자신의 기량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해하고 있다. 떠날 생각도 없었다. 

빌바오 전
훌륭한 팀이고 매우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는 팀이다. 아주 역동적인 축구를 구사한다. 발베르데는 팀을 잘 이끌고 있고, 우린 능력의 100% 이상을 발휘해야 산 마메스에서 승리를 챙길 수 있다. 

복귀한 바란
이번 주 훈련에 모두 참여했고, 무릎 상태도 잘 회복되었다. 내일 뛸 수 있다. 하지만 3일 간격으로는 뛸 수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한다. 무릎이 부풀어 오르는 걸 방지해야 한다.

베르나베우 리모델링
환상적인 재건 프로젝트를 봤다. 기대된다.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보다 먼저 혹은 늦게 치르는 경기
우린 경기를 잘 대비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보냈다. 5일을 쉬었고, 이러한 이유로 난 일요일 9시 경기를 좋아한다. 그들보다 경기를 먼저하든, 늦게하든 현 시점에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다.   

승점 3점
승리하는 건 아주 중요하다. 1월을 잘 마무리했고, 모든 경기에서 100%를 발휘해야 한다. 아틀레틱은 스페인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를 구사하는 팀이다.

故 루이스 아라고네스
스페인 축구의 세계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그의 별세에 유감이다. 루이스 아라고네스 감독이 지휘했던 스페인이 유로2008 우승을 차지했던 것을 기억하고, 좋은 감독으로 남을 것이다. 그는 축구계의 위인이다. 그는 축구 양상을 바꾸었다. 그가 입힌 스페인 축구는 새로운 것이었다. 사키의 밀란 혹은 1970년대 아약스의 그것과 마찬가지이다. 그는 새로운 축구를 시도하고 개척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마드리드 더비, 주심은 클로스 고메스 arrow_downward 빌바오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