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브라질 수비수 영입을 문의한 마드리드?

토티 2014.01.14 16:01 조회 4,358 추천 2

2013 브라질레이루 우승 팀 크루제이루의 수비수 데데는 유럽 다수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그 일부 중엔 레알 마드리드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브라질 언론들과 측근들의 주장이다. 

크루제이루의 Alexandre Mattos 단장은 최근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자신들의 선수에 대해 문의하는 전화를 받았다고 주장했고, 이를 두고 언론은 데데를 타겟으로 추측하고 있다.

브라질 무대에서 가장 두드러지고 돋보이는 존재로 부상한 데데는 이러한 관심에 대해 이야기한다.

"선수로써 능력을 인정받아 좋다. 크루제이루로 오기 전에 내게 좋은 제안을 했던 코린치안스에게도 큰 감사를 느꼈다. 이곳에 온 이후 더 강해졌고, 정신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유럽의 대단한 클럽들로부터 내 이름이 거론되는 것은 내게 많은 자신감과 기쁨을 준다. 하늘의 신과 나와 함께 노력해 준 동료들, 내게 기회를 주고 지지해 준 이들에게 큰 감사함을 느낀다."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에 대해선 아는 게 없다. 짐작가는 것도 없고, Mattos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다.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시점에 내게 전달된 건 아무것도 없다. 하지만 에이전트와 상의해야 할 것이다."

지난 4월, 바스쿠 다 가마로부터 데데를 영입한 크루제이루는 당시 550만 유로를 지불하여 그의 소유권 45%를 사들였고, 계약 기간은 2017년까지이다. 또한 그의 이적이 성사되는 시점은 빨라도 올 여름으로, 2월에 개막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예선 경기를 소화하고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합류하는 것이 그의 궁극적인 목표였기 때문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오사수나 원정 소집명단 발표 arrow_downward [Ballon d\'Or] 호날두 발롱도흐 2013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