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새 팀을 찾는 코엔트랑

M.Salgado 2013.12.30 21:58 조회 4,299 추천 1


파비우 코엔트랑이 새로운 팀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언론 아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레프트백 파비우 코엔트랑이 새로운 이적처를 찾는다고 한국시간으로 30일 보도했다. 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내지 포르투갈 복귀를 염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엔트랑은 아직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한경기도 뛰지 않아 챔스권 팀으로의 이적도가능한 상황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달 11월 코엔트랑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재계약의 이유는 몸값을 높이기 위한 행위에 지나지 않는다고 아스는 전했다. 올여름 떨어질 때까지 떨어졌던 이적료를 다시 올리겠단 구단의 심산이란 것이다.

코엔트랑은 올여름 이적을 선언했다가 취소하는 등 여름 이적시장 내내 가장 많은 진통을 겪은 마드리디스타다. 특히 이적 시장 마감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이 확정되었다가 맨유 구단측에서 팩스를 늦게 보내 이적이 취소되었으며 그로인해 레알 마드리드는 영입하기로했던 레프트백 길레르메 시케이라의 이적을 취소시킨 바 있다.

한편 코엔트랑은 부상을 이유로 겨울 휴가가 끝난 후 가진 첫 훈련마저도 불참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3

arrow_upward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ESPN의 \'2013 belonged to...\' 어워드 1위 arrow_downward 호날두 \"알론소 같은 선수는 어디에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