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오사수나전 프레젠테이션

토티 2013.12.14 04:14 조회 3,206 추천 1

월드사커 올해의 선수로 선정 된 호날두
그 소식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고, 기쁘다. 발롱도르 수상은 그보다 더 값진 일이고, 그렇게 되길 바란다. 

팜플로나 원정
지난 화요일과 비교했을 때 팀에 많은 변화를 주진 않을 것이다. 선수들은 잘 회복했다. 내일 경기는 쉽지 않고, 승리를 위한 최대한의 능력을 끌어내야 한다.

오사수나
홈에서 강한 팀이다. 또한 매우 조직적인 팀이기에 집중해야 한다. 

바란
예정대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무릎은 염증 방지를 위해 건조하게 유지하고 있고, 어젠 재활을 위한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 활동은 올해 말까지 계속 될거고, 1월 쯤이면 팀에 다시 합류할 수 있을 것이다. 

경기력
피치 위에서 우리가 보여주는 자세는 좋다. 우리의 플레이는 명확해졌고, 수비력 또한 단단해졌으며, 이 자세를 유지하여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야 한다. 시즌은 길다.

사비 알론소
그와 이야기하면서 '우리 모두 네가 남기 바란다' 고 말해줬다. 감독, 동료, 그리고 클럽 모두. 이제 결정은 그의 몫이다.

챔피언스리그
아주 중요한 시점에 들어섰고, 16강에 올라온 팀들은 모두 다른 수준을 보여주는 강한 팀들이다. 그 중 일부는 다른 팀들보다 더 강하지만, 모두 비슷하며, 쉬운 경기는 없다.        

팔카오
훌륭한 선수지만, 우리가 보유한 공격자원들에 만족한다. 우린 그들을 활용해 많은 득점을 올릴 수 있고, 내 생각에 팔카오는 현재 우리 팀에 어울릴만한 선수가 아니다.

디 마리아
그에게 '혹 코펜하겐 전 기자회견 내용을 안 봤다면, 내 사무실 문은 항상 열려있다' 라고 일러줬지만, 지금껏 날 찾아오진 않았다. 난 그를 조용히 지켜볼 것이다. 그는 내일 뛸 것이다.

상반기
남은 경기에서 최대한 승점을 따내는 것이 최선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이니고 마르티네스 “적절한 시기가 되면 이적할 수도 있다” arrow_downward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월드 사커 선정 2013 세계 최고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