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세비야전 경기 후 소식 - 호날두 리가 득점 역대 5위 랭크 외

Pele 2013.11.01 00:10 조회 4,641 추천 8
Hugo, en el punto de mira del 'Comandante'

TOP REAL MADRID GOAL SCORERS IN LA LIGA
Raul228
Di Stefano216
Santillana186
Hugo Sanchez164
Cristiano Ronaldo 158
Puskas156

리가 11라운드 세비야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페렌츠 푸스카스를 제치고 레알 마드리드 역대 최다 리가 득점자 단독 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호날두는 09/10 시즌 이후로 146경기에서 158골을 기록했으며 13/14 시즌 시작 이후 리가 8경기 11골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Real Madrid

세비야전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에서는 지난 주 금요일 요제프 블래터 FIFA 회장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두고 '경기장에서 장군 행세를 하고, 헤어드레서에 더 신경을 많이 쓰는 선수'라고 비하하는 발언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 발언에 대해 정식 항의 내용을 담은 서한을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의 이름으로 FIFA 측에 발송했고 FIFA와 블래터 회장의 사과를 받아냈습니다.


Bernabeu to show backing for Cristiano:

베르나베우에서 박수 크리스티와 FIFA에 배너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홈 팬들은 경기 시작 후 9분과 10분, 77분에 과거 후아니토를 응원하는 구호였던 “Illa, illa, illa, Ronaldo maravilla”를 동시에 외치면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대한 지지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베르나베우에서는 블래터 회장의 부적절한 발언과 FIFA, UEFA를 규탄하는 카드가 곳곳에서 나타났습니다.


Ronaldo the 'Commander'

세비야전에서 페널티킥으로 첫 득점을 기록한 호날두는 경례 자세를 취하며 블래터 회장의 발언에 항의하는 듯한 제스쳐를 취했습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블래터 회장의 발언에 대해 '존중이 부족하다'라고 답변했으며 알바로 아르벨로아 또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은 자신의 언행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다"라고 인터뷰했습니다.


foton

세비야전에서 사비 알론소는 후반 17분 이야라와 교체되면서 13/14 시즌 시작 후 처음으로 경기에 출장했습니다. 알론소는 지난 6월 사타구니 수술로 결장한 이후 회복기간을 거쳤으나 시즌 시작 직전인 8월 말 중족골 골절로 다시 10주간의 회복기간을 거쳐야 했습니다.


Doblete de reconciliacion de Benzema dedicado a Zidane

세비야전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한 카림 벤제마는 첫 골을 득점한 후 벤치로 달려가 지네딘 지단과 함께 골을 자축했습니다. 벤제마는 오늘 경기에서 리가 7경기 연속 무득점을 깨고 2골을 득점하며 시즌 4호 골을 기록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라요 바예카노 전 소집명단 발표 arrow_downward 맛살 토크 18회 (MC 썬샨, 사연, 엘 클라시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