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적 소감과 작별 인사를 남긴 가레스 베일

Cigano 2013.09.02 09:10 조회 5,000 추천 11
gareth_swindon730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확정된 가레스 베일은 토트넘 핫스퍼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소속팀에 대한 작별인사와 이적 소감을 밝혔습니다.

저는 지난 6년간 토트넘에서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 작별할 시간이 왔습니다. 저는 이 팀과 함께 여러 번 아주 특별한 날들을 경험했으며 저는 그 특별한 기억들의 매 순간을 모두 사랑했습니다.

우선 스퍼스 구단 측과 회장님, 경영진, 코치진, 선수단 동료 여러분, 그리고 무엇보다 환상적이었던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들 앞으로의 경력에서 환상적인 순간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사우스햄튼과 스퍼스 구단으로부터 받은 여러 지원과 좋은 환경이 아니었다면 오늘날의 저는 없었을 것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축구 경력의 정점에 올랐으며 이 구단에 정착했다고 느낀 지금이 구단을 떠날 적기라고 판단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그들의 어린 시절 꿈꿔운 클럽에 대해 얘기하죠. 저는 이제서야 솔직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꿈이 이뤄졌습니다.

토트넘은 언제나 저의 가슴 속에 남아있을 것이며 구단이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이제 저의 축구 인생의 다음 장이 시작될,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의 삶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8

arrow_upward [Official] 카카 AC 밀란 이적 arrow_downward [Official] 가레스 베일 레알 마드리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