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카 "떠나야 할 때"

M.Salgado 2013.08.30 07:45 조회 6,466 추천 25


카카가 트로페오 테레사 에레라를 마친 이후 스페인 언론 아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적의사를 내비췄다.

마드리디스타로서 다섯 번째 시즌을 갖는 느낌은?
체력적으로 굉장히 좋은 상태다. 하지만 구단은 내 현재 상황에서 답을 찾길 바라고 있다. 모든 일은 나에게 어렵게 돌아가고있으며 출전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있다. 나는 매일매일 훈련하고 준비하지만 이는 내 행복과 직결되지 않는 상황이다. 난 이미 아버지와 대화를 나눴으며 팀을 떠날 모든 수단을 찾아볼 예정이다.

브라질로 돌아갈 것인가 유럽에 잔류할 것인가
이적시장이 끝난 브라질로는 이적할 수 없고 유럽 내에서 이적할 것이다. 최선의 방법은 나와 구단 서로가 호의적인 가운데 이적이 진행되는 것이다. 이별하기에 아주 좋은 때다. 현재 마드리드 선수단에 대해선 말하고 싶지 않다. 제외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적에 대해 구단과 이야기를 나눴는가
구단은 내가 이적 요청을 한 것을 알고 있으며 함께 새로운 둥지를 찾는 중이다. 안첼로티 감독이 알고, 플로렌티노 회장도 알며, 레알 마드리드도 알고 있다. 월요일 안에 일이 풀리길 희망한다.

데포르티보 상대로 2골을 넣은 소감은?
리아소르 원정에서 득점한 것은 두번째 겪는 일이다.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조편성에 대해
굉장히 어려운 조다. 챔피언스리그의 상대들은 모두 까다롭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난 시즌에는 모두가 집중이 잘 된 상태였기에 첫 경기부터 어려운 상대를 만났지만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었다. 이번 시즌도 흥미로운 조편성이다.

스페인 시간으로 9월 17일 터키에서 갈라타사라이와 첫 경기를 갖는다.
첫 경기 상대로 갈라타사라이는 굉장히 어려울 것이다. 홈에서 굉장히 강한 팀이기 때문이다. 유벤투스와의 경기는 매우 특별하면서도 재밌는 경기가 예상된다. 이론상 강력한 두 팀의 진출이 예상되지만 갈라타사라이를 간과해선 안된다. 정말 강한 팀이기 때문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0

arrow_upward [Official] 엔리케 아우메이다 카스티야 임대 이적 취소 arrow_downward 리아소르 원정: 20명 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