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13/14 시즌 어웨이 키트 발표회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선수단

Hola Bonita 2013.07.26 01:06 조회 6,683 추천 3




레알 마드리드는 13/14 시즌 원정 경기에서 입게 될 어웨이 키트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발표회가 끝난 후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은 현지시각으로 27일 예테보리에서 PSG와 친선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1군 선수단에서는 메수트 외질, 카림 벤제마, 알바로 모라타가 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한 발표회에 참석한 선수들은 우선 24일 갈리시아 북부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에 대해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벤제마:
이런 끔찍한 사고가 발생하여 매우 유감스럽고 슬픕니다. 사고의 희생자 및 유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모라타:
선수단과 코치진, 클럽 구성원 모두가 한 마음에 되어 여러분이 이 슬픔을 이겨내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이 용기와 힘을 낼 수 있도록 진심으로 바랍니다.

외질:
선수단을 대표하여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우리 모두가 여러분 곁에 있을 것입니다.

애도의 뜻을 전한 선수단은 이어서 인터뷰에 대한 질의응답을 계속했습니다.

외질:
저는 경기 전체를 조율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오른쪽 측면에서 뛰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안첼로티 감독님과 저의 관계는 아주 좋아요. 저는 매일 일정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훈련 과정이 아주 즐겁습니다. 감독님은 우리가 어떻게 플레이하길 원하는지 잘 알며 명확한 관점을 지닌 분이며 우리 선수단 또한 그분의 구상에 적합하죠. 레알 마드리드가 한 단계 더 성장하여 좋은 시즌을 보낼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벤제마:
모라타와 헤세는 모두 훌륭한 선수들이고 좋은 시즌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안첼로티 감독님은 많은 경험을 지닌 분이고 구단에 큰 힘이 되어 주시는 분입니다. 지주는 선수단 모두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언제나 우리에게 조언을 해주죠. 지주는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큰 대회를 제패한 선수이기 때문에 그의 존재는 아주 중요합니다. 그는 우리에게 있어서 완벽한 모범이죠.

모라타:
저의 목표는 팀에 남아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기여하는 것입니다. 부트라게뇨, 라울, 파르데사 같은 분들은 유소년 출신으로 큰 업적을 남겼고 저 또한 그분들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17세 때부터 플레이했고, 여러분이 믿음을 줄 수 있는 선수입니다. 동료들도 제가 얼마나 열심히 훈련을 받는지 잘 알고 있죠. 이번 여름을 거치면서 저는 더 많은 자신감을 쌓았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Official] 곤살로 이과인 나폴리 이적 arrow_downward 스페인 열차 사고에 애도를 표한 부트라게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