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아시에르 이야라멘디 입단식 기자회견

Hola Bonita 2013.07.13 22:09 조회 5,080 추천 10







마드리드 현지시각으로 오후 1시에 치뤄진 입단식과 촬영식을 마친 아시에르 이야라멘디가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 갖는 첫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사비 알론소는 위대한 선수입니다. 그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유소년 시스템에서 성장했고 언제나 타의 모범이 되는 선수입니다. 이미 사비와는 대화를 나눴고 그가 저의 레알 마드리드행을 추천해줬죠. 이제 사비와 함께 뛸 기회를 얻게 되었고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제 고향인 무트리쿠에도 작별인사를 보냈고 그들은 한 마음으로 저에게 지지를 보냈습니다. 아시다시피 무트리쿠는 인구 5천 명의 작은 도시이고 모두들 굉장히 흥분한 상태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12년간 몸담으면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두고 떠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일원이 되는 기회를 놓칠 수 없었습니다. 이제 제가 해야 할 일은 오직 최선을 다하는 것 뿐입니다.

U-21 대회가 끝난 후 휴가를 보내고 있을 때 에이전트가 레알 마드리드가 저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려줬습니다. 제의를 받고 굉장히 기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이런 기회는 매일 오는 것이 아니니까요. 이제 저는 큰 도전을 앞두게 되었습니다.

U-21 대표팀에서 여러 친구들과 알고 지냈죠. 모라타, 이스코, 나초, 카르바할…

얼마 전에 안첼로티 감독님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감독님이 저에게 전화로 축하의 말씀을 전해주셨고 저 또한 감사를 드렸죠. 지단과는 아직 대화를 나누지 못했지만 회장님은 저에게 직접 관심이 있다고 말씀해주셨죠. 많은 분들이 저에게 관심을 표해주셨습니다. 굉장히 기쁘고 그에 감사드립니다.

5천 명이 사는 작은 도시에서 시작한 제 인생은 이제 큰 변화를 겪게 되었습니다. 제 삶에서 많은 것들이 변하겠지만 제 자신이 변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저는 결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도전에 매혹되고 이끌리죠.

월드컵이요?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들은 일단 지켜봐야겠죠. 저는 오직 다음 주 월요일에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 치르게 될 첫 훈련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거액의 이적료에 걸맞는다고 생각하나?) 저는 오직 스포츠적인 부분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직 제가 할 수 있는 일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오직 저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말할 수 있는 점은 회장님이 저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여주셨다는 것 뿐이죠. 회장님은 저를 데려오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셨고 그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휴가를 마치고 마드리드에 도착한 안첼로티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을 치른 아시에르 이야라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