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바란, 디에고 로페스

프린시페 2013.01.31 19:07 조회 4,470 추천 11
Real Madrid - Barcelona

라파엘 바란 - "레알 마드리드 입단 후 최고의 경기를 치뤘다."

"내가 보여준 경기력 덕분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정말 믿겨지지 않는 일이고 꿈만 같던 득점까지 해냈다. 아직도 믿겨지지 않는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후 치른 최고의 경기였다."


Real Madrid - Barcelona

디에고 로페스 - "좋은 결과이고 가능성은 아직 열려 있다."

"오늘뿐만이 아니라 이곳에 온 이후 나는 지금까지 상당히 잘 해왔고 아주 편안했다. 팀 동료들의 도움 덕분이다."

"(오늘 경기 결과는) 아주 좋은 결과이고 덕분에 가능성은 아직 열려 있다. 

좋은 결과이고 우리는 선택지를 열어둔 채로 2차전에 임할 것이다. 1-1이라는 결과가 이러한 가능성을 만들어 주었다."

"모든 것이 긍정적이었다. 나는 아주 편안했다.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느껴지는 책임감과 함께 항상 좋은 상태를 유지했다. 전반전은 우리 뜻대로 경기를 풀어나갔고 상대는 기회를 거의 잡지 못했다. 우리의 열정과 홈 관중의 열정적인 응원에 힘입어 동점을 만들었고, 이 덕분에 승리의 가능성이 열리게 되었다."

"나는 이곳에 새롭게 왔고 라커룸이 강하게 단결된 것을 목격했다. 운동장의 그 분위기를 그리워했다. 게다가 오늘의 엘 클라시코까지…이보다 더 행복할 수는 없다."

"알다시피 바르셀로나는 매우 어려운 상대지만, 우리 팀은 그들을 잘 상대했고 마지막까지 경기를 잘 이끌어나갔다. 팀은 이기기 위해 계속 노력해왔고 우리는 이 자세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 그리고 나는 노력하고 열심히 훈련해서 감독이 나를 필요로 할 때에 대비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 150번째 경기에 출장한 아르벨로아 arrow_downward 바르셀로나전 소집명단: 19명 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