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베르투 카를로스, 가득찬 경기장이 훌륭한 경기를 만들 것

Elliot Lee 2013.01.30 06:39 조회 3,901 추천 4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인 호베르투 카를로스가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코파 델 레이 4강 1차전을 대비한 훈련에 참석하였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3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 4번의 라 리가 우승, 2번의 인터컨티넨탈 컵(현 FIFA 클럽 월드컵) 우승, 1번의 유로피언 슈퍼 컵 우승, 3번의 스페인 수페르 코파 우승을 한 바 있다.

당신은 많은 엘 클라시코 경험이 있다. 이 경기들은 어떤가?
시즌의 최고의 경기이다. 리그 경기, 코파 델 레이, 챔피언스 리그를 불문하고 엘 클라시코는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나는 많은 엘 클라시코 경기에 출전했었고 승리와 패배 모두 경험해보았다. 레알 마드리드는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저 집중하고 경기를 즐겨야만 한다.

당신에게 엘 클라시코의 추억이 무엇이 있는가?
두 가지의 추억이 항상 있다. 브라질 대표로 중국과의 경기에서 득점한 것 그리고 엘 클라시코에서 프리킥 득점에 성공한 것이다. 이 득점들은 내 경력을 말해준다.

당신은 훈련을 지켜보았다. 락커룸 분위기는 어때보였나?
밖에서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팀은 아주 높은 정신력을 보여주고 있었다. 그들은 매우 집중한 것 같았고 자신감이 넘쳤다. 제대로 된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아직 갈길이 멀다.

무리뉴는 녹-다운 경기의 마스터이다.
무리뉴는 모든 대회에서 경험이 매우 많다. 모두가 그는 세계 최고의 감독이며 현재 넘버원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는 팀을 매우 잘 준비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상대가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베르나베우가 가득찬다면 그 환상적인 분위기가 훌륭한 경기를 만들어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베르나베우에서 최근 경기들에 대해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경기장에 들어가면 경기에만 집중하게 되고 사람들이 소리지르고 축하하는 소리만 들린다. 많은 시간이 흐르면 텔레비전에서 과거의 발자국들을 볼 수 있게 되고 경험한 그것을 기억하게 된다. 최선을 다하는 것이 경기의 승리를 가져온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외질 : 엘 클라시코에서의 승리를 팬들에게 바치는 것이 목표다 arrow_downward 호날두 : 하프 타임에 있었던 감독의 조언이 승리의 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