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경기 후 인터뷰

Elliot Lee 2012.09.25 08:17 조회 4,584 추천 2
라요-마드리드의 라 리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주제 무리뉴는 경기후 기자회견에서 만족감을 들어냈다. 


"만약 다른 라 리가 경기들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임했다면 아마 우리는 다 승리했을 것이다. 이 경기는 고도의 집중력과 동기부여를 필요로 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경기였다. 나는 팀이 여기에 잘 반응했다고 생각한다. 상대팀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경기력은 더 나을 수 있었다. 그렇지만 팀은 경기에 모든 것을 걸고 또 하나의 팀이라는 자세로 경기에 임했다."

"쉽지는 않을 것이지만 나는 그들에게도 우리들에게도 양쪽 모두에게 쉽지않았다고 본다. 집중하여 경기를 준비하면서 기다렸는데 뛰지 못하게되었고 언제 뛸지 모르게 되었던 상황이 양 팀에게 있어 쉬운 상황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했다."

"많은 압박감이 있었던 경기였다. 그들은 상당한 압박을 우리에게 가했고 우리도 마찬가지였다. 우리는 훌륭한 기회를 통해 2-0의 결과를 만들어냈다. 매우 쉬운 3~4번의 득점 찬스에서 득점을 하지 못했다. 게다가 전반에는 좋은 역습 찬스가 있었고 후반전에는 아르벨로아에 의한 로스트 볼 찬스가 있었다. 특별히 상대 팀에게 좋았던 득점 찬스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

"지난 시즌 우리의 슛팅들은 매우 정확했었고 그 이유에서 우리는 아주 많은 득점을 할 수 있었다. 지금 현재 우리는 정말 정말 좋은 상태는 아니다. 지금 당장 우리가 슛 정확성에 대해서 걱정할 단계는 아니다. 중요한 것은 이 경기에서 이길만큼 충분한 득점을 하였고 경기를 지배했다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컵에서 8회 연속 우승 arrow_downward [Official] 5라운드 경기 시간에 대한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