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엔트랑: 레알로 가기 위해 벤피카를 떠나는 것

맥카님 2011.05.28 04:12 조회 6,258 추천 1
벤피카의 레프트백 파비우 코엔트랑이 <마르카>와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인정하며, 자신도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요즘 어떻게 지내나, 미래를 결정했나.
좋다. 행복하다. 레알의 관심때문에 기뻤다. 레알은 세계 최고의 클럽이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 클럽들끼리 대화해야 한다. 레알의 관심은 사실이며, 벤피카를 떠날 경우 레알 마드리드로 갈 것이다. (이적이) 쉽지는 않겠지만 관심을 가져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다른 클럽들의 관심도 있었는데 왜 레알인가.
물론 내가 좋아하는 세계 최고의 감독님이 계시는 점도 있찌만,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팀이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가지고 있는 클럽이다. 개인적으로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싶다는 생각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일이 진척되길 바라고 있다. 모든 방향으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만약 레알로 가게 된다면 모든 힘을 쏟겠다.

굉장히 공격적인 스타일인데, 자신에게 최적의 포지션은 어디라고 생각하나.
난 단순한 사이드백이 아닌 축구 선수다. 때문에 사이드백이 될 수 있고, 윙이 될 수 있고, 공격수가 될 수도 있다. 나는 벤피카에서 뛰는 선수로, 팀의 한 선수라면 감독의 선수에게 바라는 포지션에 대한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요구에 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물론 지난 두 시즌간 내가 윙어보다 사이드백으로 더 많은 주목을 받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윙어로 시작했고 공격할 때 편안함을 느낀다.

레알의 포르투갈 선수들과 얘기해봤나.
물론이다. 크리스티아누, 페페, 카르발류 등과 대화했다. 하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 물론 내 의향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싶다는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아니라면, 현재 벤피카도 빅클럽이기 때문에 변화라고 할 수 없다. 레알은 세계 최고의 클럽이며, 세계 최고의 감독님과 선수들이 있다.

만약 레알에 가게 된다면 훌륭한 시즌을 보낸 마르셀로와 경쟁해야 하는데.
가장 먼저 바라는 것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해서 마드리드로 가는 것이다. 마르셀로가 훌륭한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자리를 갖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는 것이다.

자신이 3,000만 유로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나.
나와는 관계가 없으며, 클럽들이 대화해야 할 사안이다. 물론 내가 두 시즌을 훌륭히 보냈기때문에 벤피카가 좋은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벤피카는 내 인생에서 정말 감사하는 클럽이다. 내 애정과 존중을 보내는 클럽이다.

무리뉴 감독과 얘기해봤나.
아직(웃음). 그것은 기자들이 할 일이며, 현재는 내 진로에 대해 고민해야 할 때다. 레알 마드리드는 훌륭한 클럽이며, 난 오직 레알 마드리드로만 떠날 것이라는 점을 벤피카 팬들에게 명확히 말씀드리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3

arrow_upward 코엔트랑: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포지션에서 뛰겠다 arrow_downward 레알매니아 10-11시즌 전경기 평점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