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다 잊고 새출발을 해야 할 때

Gagoholic 2011.02.06 19:25 조회 4,949 추천 4



"우리는 코파 컵 결과를 잊어야만 한다. 지금와서 그것을 생각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때가되면 결승전을 치루게 될 것이다. 현재는 라리가와 챔피언스 리그에 집중해야한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잘 헤쳐나가고 있고 주의깊게 보아야 한다. 내가 좋아하는 팀들중 하나가 될 수도 있으니까. 1차전은 그들이 우리를 맞서 너무 잘 했기때문에 힘들었었다. 우리가 경기를 잘 못치룬 것이 아니라, 그들이 상대하기 까다로운 팀이다."

"라리가 타이틀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아직 우리에겐 승산의 여지가 있다. 이대로 이어나가 연승해야한다."

"챔피언스 리그 역시 다를바 없이 같다. 15개팀과 동등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 최상의 폼의 상황에서 챔피언스 리그를 맞아야 하기 ‹š문에 준비를 해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코파 델 레이 결승과 함께 챔피언스 리그 16강의 벽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진실의 순간은 2월 말에 우리가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치루게 되면서 알게 되겠지. 매우 우리에게는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팀에대해 이야기하자면 매 경기 끝자락에서 우리팀이 제상태인 것을 이때것 보지못한것 같다. 그렇지만 팀은 다시 원상태로 돌아갈 수 있고, 또한 약간의 피로를 느끼고 있다. 우리 스스로가 압박을 불어넣고 있다. 나는 매경기 이기는 것을 원한다. 경기를 잘 풀어나가고 지는것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의 주 적과 우리팀의 승점차에 대해서는 상관하지 않는다."

"구조적, 그리고 기본적인 수준에서 향상을 꾀하고 있다. 또한 내가 좋아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고 있다. 나는 이러한 것들이 클럽이 스포츠적관점에서 매우 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타이틀들을 얻는데 일조할 것이라고도 믿는다. 내 결정들은 절차에 밟아가는 중이며 내가 가능한 한 최고의 방법으로 내 직무를 수행하고자 하며 또한 나는 현재 내가 있는 위치와 상황에 기쁘다."

"크리스티아누는 올시즌 32골을 득점했다. 이것은 매우 경이로운 기록이며 2경기당 1골의 수치이며 엄청난 출장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저 레반테 (코파)전 하나만 결장했을 뿐이며, 결장하거나 부상당한적이 없다. 나는 그가 더이상 득점하지 않아도 이번 시즌이 그에겐 매우 판타스틱한 시즌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그의 부친은 항상 그를 뒤에서 지켜주고 있다."

"카카는 괜찮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돌아오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 아르벨로아는 축구를 신중히 하는 선수다. 그는 그의 수준을 잘 알고 있고, 조그마한 결점까지도 파악하는 선수다. 그는 그의 잠재성을 넘는 축구를 구사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는 10점만점의 10점의 수준의 축구를 구사하지는 않지만 10점만점의 6점과 같은 평균적인 수준의 축구를 구사하지도 않는다, 항상 7,8,9점의 수준의 축구를 구사하는 선수이다. 또한, 이런 선수를 나는 선호한다."

"벤제마는 매우 향상되었다. 지난경기에서 득점하지는 못했으나 베르나베우에서는 그의 노력에 보답하듯 응원을 해주었다. 이 말은 팬들이 그가 잘 하고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그의 경기에서 체력적 그리고 정신적인 노력은 매우 높이 산다. 그는 항상 팀 동료들이 득점할 수 있도록 도우려 한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소시에다드전 소집 명단: 가고, 카날레스, 메히아스 합류 arrow_downward 아르벨로아: 일요일 경기는 힘들겠지만 훌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