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와 아르벨로아, 경기 후 인터뷰

Elliot Lee 2011.01.31 09:35 조회 5,700
호날두
"나는 우승이 더 많이 힘들어졌다는 것을 알지만 아직 가능성은 있다. 실망스럽지만 우리는 긍정적으로 전투를 이어갈 것이다."

"우리는 좋은 플레이를 못했지만 최선을 다했고 열심히 싸웠다. 오사수나는 공격쪽으로 깊게 볼을 배급하면서 자신들의 플레이를 하였고 그 것이 실제로 이루어졌다. 그들은 한번의 슛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운이 좋았다."

"나는 매우 매우 이런 분위기에 실망스럽다. 축구에서 이런 전장은 용납될 수 없다. 아이들이 텔레비젼을 통해 보기 전혀 좋지 않은 장면이었다. 그들은 공과 라이터를 경기장 안으로 던졌다.  그들이 벌금형에 쳐해지기를 바란다. 그 것이 다른 사람들의 머리에 맞는다면 어떻게 될까? 특히 축구에서는 이러한 것들은 용납지 않는다."


아르벨로아
"바르셀로나는 모든 경기를 실질적으로 이기고 있고 승점 7점차는 이 리그를 힘들게 만들 것이다. 그렇지만 아직 우리가 경기를 치루어서 그 간격을 바꿀 수 있을만큼 시즌 후반기는 남아있다."

"우리는 다른 경기에서 보여준 신선함을 잃었을 수도 있다. 이번 달 우리의 피로도는 코파 경기들로 인해 누적된 상태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발다노 : 리그 우승이 결정된 것은 아니다. arrow_downward 카시야스와 라모스, 경기 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