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드리디스모들의 꿈이 이뤄지길!

Canteranos 2010.12.24 10:37 조회 5,334 추천 7


레알 마드리드는 윈터브레이크 이전까지 인상적인 경기와 승점을 벌어들이며 시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기대감에 부풀어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 조세 무리뉴, 이케르 카시야스, 그리고 세르히오 라모스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모여 앉아 서포터들에게 메리 크리스마스와 새해 복 많이 받기를 기원하였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클럽은 소시오들과 서포터들의 엄청난 충성심에 많은 감사를 느낀다. 팀을 위해 언제나 스타디움을 가득 매우며, 이루고자 하는 바가 많다. 이런 열망들이 우리를 20세기 최고의 클럽에 올려놓았고, 서포터들이 있어 행복하다."

"마드리디스모들의 모든 꿈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타이틀을 따내는 걸로 이루어진다. 우리는 재능있고 어린 스쿼드를 가지고 있고, 타이틀에 굶주려있다. 또한 세계 최고의 감독도 함께 한다."

"2011년 우리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길 빈다. 스포츠적인 성공 뿐만이 아니라 재단이 하는 일도 모두 잘되어서 좋은 영향을 미쳤으면 한다."

조세 무리뉴

"팀은 이제 어느 팀을 만나든 골을 넣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3개의 타이틀을 가지고 경쟁 중이고,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한다. 2011년에 이 소망이 안이뤄지리란 법도 없지 않은가?"

"시벨레스에 꼭 갔으면 한다. 많은 어려움과 노력, 그리고 희생 속에서 이뤄낸 값진 성과이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3개의 타이틀을 따내는데 일조하고 싶다. 한개가 아니라."

"크리스마스에는 가족들의 얼굴에서 매일매일 웃음꽃이 피어나는 걸 보고 싶다."

이케르 카시야스

"우리의 성공적인 모습은 스쿼드의 단합된 힘에서 나온다. 젊은 팀으로서 우리가 보여주는 퍼포먼스와 느끼는 즐거움을 그대로 내보이고 있다. 팀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은 그룹으로서 팀이 하나가 되는 것이다."

"부상당한 선수들이 빠른 회복을 통해 감독님이 모든 선수를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

"2011년에 보게 될 새로운 경험들과 프로젝트, 그리고 골들을 기대하고 있다."

세르히오 라모스

"2011년이 마법과 같은 한해가 되는 모습을 상상한다. 10번째 유로피언 컵 트로피를 모든 스쿼드원들이 둘러싸고 베르나베우에서 관중들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떠올린다."

"올 한해를 잘 출발하고, 선수로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더 성장하길 원한다."

"세비야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연말을 보내려고 한다. 잘했던 점들, 못했던 점들을 돌아보며, 작년보다 더 나은 출발을, 그리고 더 적은 실수를 하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25인의 연말인사 arrow_downward 피구와 친구들 5 : 4 카시야스와 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