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디 마리아, 카르발류

조용조용 2010.11.21 10:26 조회 5,475 추천 2

Real Madrid - Athletic Club

이과인:
우리는 말라가전이 끝난 후 모든 경기를 이겨서 클라시코에 1위로 임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오늘 경기는 점수 차가 많이 났지만 과거의 다득점 경기들처럼 쉽게 풀어간 경기는 아니었다. 중요한 것은 승리, 그리고 1위를 수성했다는 사실이다. 첫골로 팀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 빌바오를 상대로 넣은 여섯번째 골이라는 사실은 알지 못했다. 

카시야스는 전반전에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거의 득점과도 같은 슈팅을 몇 개나 막아냈다. 다행히 후반전에는 공격진에서 추가골들을 넣어 경기를 마무리지을 수 있었다. 

디 마리아:
말라가전 이후부터 선두를 빼앗기지 말자고 다짐했었는데 예상대로 좋은 성적을 올려서 기쁘다. 전반전은 상당히 까다로왔지만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고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최근에 이동도 많았고 경기 일정이 워낙 빡빡했기 때문에 후반전 말미 즈음에는 체력이 바닥난 상태였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팀 컨디션이 좋으며 아무도 부상당하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Real Madrid - Athletic Club

카르발류:
클라시코는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함께 오래 손발을 맞춰온 팀이지만 우리 역시 컨디션이 좋다. 이기기를 바라고, 그럴 수 있다고 믿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0

arrow_upward [메디컬 리포트] 이과인 부상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케디라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