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 : 무리뉴는 환상적인 감독이다

천사 2010.09.24 12:34 조회 4,747 추천 7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이케르 카시야스가 목요일에 있었던 공식행사에서 아직 시즌에서 갈 길이 멀다고 말하였다.

"우리는 어린팀이고 그렇기 때문에 한발한발씩 나아가야 할 것이다. 최근 우리는 1위에 안착했고 팀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바르셀로나 경기를 보지 않았다. 나는 아틀레티코 경기만 볼수 있었지만 바르셀로나는 항상 강하다. 우리는 좋은 시작을 하였고 아직 갈길이 많이 멀다."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 리그와 라 리가 그리고 코파 델 레이에서 많은 경기를 치루어왔다. 그렇지만 우리는 이러한 많은 경기를 치루는 일정에 익숙하다."

"무리뉴는 모든 것에 열린 사람이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줄 알고 있고 환상적인 감독이다. 우리의 목표는 좋은 시즌을 보내는 것이다. 우리는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훌륭ㅎ란 팀들과 훌륭한 선수들을 맡아온 가 있으며 매우 성공하기도 하였다."

"호날두는 환상적인 사람이자 동료이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이기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그는 이기적이지 않다. 그가 원하는 것은 골을 많이 넣는 것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3

arrow_upward 카르발류 : 무리뉴는 경쟁력 있는 팀을 원한다 arrow_downward 코파 델 레이 첫 상대는 무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