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데 라 레드,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 말하다

천사 2010.09.17 01:08 조회 6,217 추천 7


레알 마드리드의 루벤 데 라 레드가 Race Gambia Charity Project 프리젠테이션에서 절제 있는 바르셀로나의 플레이가 베르나베우를 지키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호날두와 벤제마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다.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의 절제된 플레이를 상대하게 될 것이다. 탁, 탁 하며 공을 소유하는 그들의 축구는 베르나베우를 빠르게 지치게 할 것이다. 미드필더가 공격 같은 축구를 바르셀로나는 모든 라인에서 보여준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좀더 가까워지면 볼 수 있을 것이다."

"(벤제마에 대해)뮤리뉴 감독은 선수의 최고의 모습을 보기 위해 선수를 자극하기 위해서 쓴소리를 한 의향이었던 것 같다. 싸우고 또 싸워나가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골을 넣고 싸워나가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것이 더 나은 경기력을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호날두는 매우 추진력이 있다. 그는 가장 이기고 싶어하고 가장 플레이를 잘하고 싶어하는 선수이다. 때론 그도 무엇인가 잃어버릴 때가 있고 언론에서 그러한 것을 공격하는 것은 평범한 일이다. 만약 그가 어제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면 그는 오늘 갈채만을 들을 수 있었을 것이다. 팀은 좋은 플레이를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7

arrow_upward [메디컬 리포트] 라모스 부상 업데이트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레알 소시에다드 전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