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외질, 오사수나 전 활약을 언론들에게 칭찬받아

천사 2010.09.13 23:30 조회 5,639 추천 9

오사수나 전에서 활약한 외질에 대한 언론의 극찬이 보도되었다.


무링요
"외질은 그의 축구적 시야와 결정으로 나와 동료들에게 모든 것을 다 쉽게 만들어준다. 그에게 경기장에서 내리는 결정은 사실 축구에서 가장 어려운 것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쉽게 느껴지는 것처럼 보인다. 축구를 쉽게 보이게 만드는 예술을 보여주고 있고 그는 그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발전하고 있다. 그는 토요일에 최선을 다해 훈련을 하였고 베르나베우는 그에게 그러한 노력에 화답했다. 새로 영입된 선수에게는 이러한 것들이 매우 중요하며 관중들의 갈채는 그가 자신의 경기를 보여주는데 큰 자신감을 줄 것이다."

페페
"외질은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에게 그 것을 펼칠 공간만 주면된다."

EFE
"외질은 모든 것을 쉽게 만든다. 그는 우아하며 어떠한 제스쳐나 불평을 하지 않는다. 그의 볼 컨트롤은 우아하며 그는 오사수나를 상대로 엄청난 시야를 보여주었다. 그는 이과인, 호날두, 벤제마에게 있어 활력소이자 숨통을 트여주는 필요한 존재이다."

El Pais
"이 독일 선수는 베르나베우에서 좋은경기로 관중들을 사로잡았으며 감독의 데뷔를 빛나게 하였다."

El Mundo
"외질은 감독이 원하는 것을 해냈으며 오사수나를 상대한 레알 마드리드 최고의 선수였다."

AS
"외질에게 희망이 있다. 우아하며 지능적이고 성실하다. 그는 확실한 두번의 어시스트를 보여주었고 베르나베우는 그와 사랑에 빠졌다."

Marca
"외질은 올 시즌 지금까지 레알 마드리드 최고의 선수이다. 그는 재능을 수도 없이 보여주었고 이 독일 공격형 미드필더는 자신의 왼발로 공을 터치하면서 길을 밝혀주는 팀의 발전소이다. 그는 엄청난 어시스트를 해주고 있다."

Bild
"외질은 팀의 첫 승리를 축하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7

arrow_upward 호날두 : 올 시즌 챔스 우승의 느낌이 있다 arrow_downward 카시야스 : 챔피언스 리그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