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 외질의 영입에 매우 기쁘다

Elliot Lee 2010.08.18 07:57 조회 5,638 추천 3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무리뉴가 스탕달 리에쥬와의 친선 경기 후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외질 영입에 대해 기쁘다는 언급을 직접적으로 하였다.

"나는 외질의 영입에 매우 기쁘다. 우리는 외질과 같은 선수를 그냥 다른 팀으로 가도록 내버려 둘 수가 없었다. 감독으로서 팀에게 필요하다고 고려되는 선수였으며 구단은 팀에게 최대한의 조건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노력해왔다. 레알 마드리드는 감독을 위해 스포츠적으로 경영적 측면 그리고 경제적인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큰 투자해오고 있다."

"외질은 가고나 라스, 그리고 케디라와는 전혀 다른 선수이다. 그들보다 더 공격적이고 창조적인 선수이다. 그는 카날레스와 비슷한 선수이다. 나는 전술적인 것과 독일 선수들이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 수비적 성향을 그에게서 요구하게 될 것이다."

"나는 외질과 카날레스의 발전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나는 그들이 지금껏 보여준 정신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모두가 그에 대해 놀라고 나도 그를 좋아한다. 그가 이 팀에서 발전을 해간다면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많은 출전시간을 즐기게 될 것이다. 난 이 둘의 가능성을 최대한 끌어낼 것이다 외질과 카날레스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선수들이다."

"외질은 2011년까지 브레멘과 계약이 되어있던 선수이었고 우리는 현실적인 이적시장 가격에 부합하는 이적료를 지급하였을 뿐이다. 그가 3~4년의 계약기간을 남겨놓았다면 가격은 더 비쌌을 것이다."

"반 더 바르트에게 오늘 가장 중요했던 것은 그가 좋은 플레이를 하였고 그의 감독은 그가 이 팀에 준비된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라파엘은 좋은 플레이를 했고 그는 지난 시즌 플레이로 인해 구단과 나의 존중을 받고 있다. 외질과 라파엘이 한 경기장에서 뛰는데 어떠한 문제도 없다. 그들은 팀으로서 같이 문제를 해결해 나갈 것이다.
"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선수들, 외질 영입에 기뻐 arrow_downward [Official] 메수트 외질, 레알 마드리드 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