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부트라게뇨, 프리 시즌에 대해 긍정적 반응을 보이다

Elliot Lee 2010.08.03 00:26 조회 4,660


레알 마드리드의 대외 부장인 에밀리오 부트라게뇨가 레알 마드리드의 프레시즌 진행에 대해 이야기를 realmadrid.com을 통해 하였다.

"선수들은 이 곳에서 훈련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거부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새로운 곳에 와서 즐거워 하고 있다. 기후도 훈련에 상당히 적합하며 시설도 훌륭하다 지금까지 프리시즌은 완벽하게 진행되고 있다."

"훈련은 상당히 타이트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매일매일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어 선수들이 매우 좋아하고 있다. 다음 훈련이 무엇인지 모를 때 더 긴장하기 마련이다. 나는 모두가 지금 기뻐하고 있다고 본다."

"무링요의 영입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이다. 그는 최고 중 최고의 선수들을 원하는 매우 요구가 많은 감독이다. 모든 훈련은 그들에게 감독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스포츠 부장들은 미드필더의 몇몇 자리가 새로운 선수들로 보충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왔고 그 것이 우리가 선수들을 영입한 이유였다. 새 시즌은 한 달도 안되서 시작할 것이고 구단은 무링요에게 최고의 선수단을 꾸리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우승을 위해 싸울 것이다. 이 구단은 항상 그렇게 해왔다. 그렇지만 완벽한 선수단을 위해 몇몇 포지션에서는 보충이 필요하다. 시즌은 매우 길고 항상 부상이 존재한다. 감독은 9개월간의 질주를 위해 최고의 팀이 필요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벤제마 : 벤제마의 최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arrow_downward 이과인과 카카, LA 도착, 그리고 5명은 복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