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레즈, Cadena SER와의 인터뷰

Elliot Lee 2010.05.28 22:25 조회 4,967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Cadena SER의 프로그램인 El Larguero에 나와 최근 구단의 일에 대해서 언급하였다.

 

"아직 무링요가 언제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이 될 것이다. 우리는 그의 정확한 입단 날자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걱정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차분하고 서두를 이유가 없다."

 

"마누엘 페예그리니에게 매우 고맙다. 그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바란다. 그는 훌륭하게 일을 했지만 나는 우리가 레알 마드리드를 좀더 안정적인 모습으로 유럽과 세계에 올려놓기 위해서는 한 걸음 더 나가야한다고 생각했다. 무링요는 넘버원 감독이고 그는 우리에게 이러한 것을 성취할 기회를 줄 것이다. 이 결정은 매우 어려웠고 구단의 높은 기대에서 나온 것이다."

 

"축구는 정리가 필요하고 항상 열정과 느낌으로 둘러쌓여있어야 한다. 나는 경험을 해본바가 있고 모든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내 일은 구단을 경영하고 다른 사람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제대로 일하게 만드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더 잘 준비하면 나는 그들을 간섭할 이유가 없다."

 

"발데바베스는 우리가 어떤 아카데미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무링요는 인테르 밀란과 함께 한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직전에 이러한 곳을 본적이 없다고 말했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Official] 무링요, 레알 마드리드 신임 감독 arrow_downward [Selección] 스페인 국가대표팀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