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팀의 노력은 인정 받아야한다

Elliot Lee 2010.05.17 07:27 조회 4,784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1-1로 비긴 말라가 전 이후 기자회견을 가졌다.

 

"바르셀로나가 우승하지 않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원한 것은 우리의 승리 그리고 그들의 힘든 경기 결과였다." 

 

"우리는 라 리가에서 엄청난 승점으로 매우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우승을 못하면 좋은 시즌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리그에서 팀의 플레이는 매우 긍정적으로 볼 가치가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위대한 구단이 위대한 평가가 있다는 것이 당연하지만 내가 공개적으로 내 직분을 방어할 수는 없다."

 

"우리 경기력의 몇몇 부분은 바뀌어야할 필요가 있고 팀은 오랜 시간동안 훌륭한 플레이를 해왔다 사람들은 아마 미래에 이만한 승점을 획득하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말라가는 홈에서 강했고 그들은 강등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싸웠다. 우리는 후반에 이길 수 있었지만 바르셀로나의 상황이 정신적 압박으로 다가왔다. 말라가가 라 리가에 잔류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

 

"올 시즌을 위해 뛰어준 내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그들은 노력했던 선수들이고 경기장 안밖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라 리가에서 엄청났지만 우승을 하지 못하고 그들의 노력은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훌륭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싸웠다. 나는 팀에 정말 감사하다. 우리는 미래에 2위에 머무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바르셀로나와 격차를 줄여가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선수단, 말라가 전 후 기자회견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IFFHS 20세기 최고의 유럽 팀으로 선정